2024 | 10 | 04
23.3℃
코스피 2,561.69 31.58(-1.22%)
코스닥 762.13 1.75(-0.23%)
USD$ 1,306.9 -12.7
EUR€ 1,446.2 -27.9
JPY¥ 910.3 -14.3
CNH¥ 186.9 -1.9
BTC 81,826,000 1,274,000(-1.53%)
ETH 3,147,000 155,000(-4.69%)
XRP 702.5 85.5(-10.85%)
BCH 427,100 3,450(-0.8%)
EOS 619.8 25(-3.8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청량감↑·칼로리↓…신세계푸드, '브랜드 콜라 제로' 출시

  • 송고 2022.05.09 07:59 | 수정 2022.05.09 08:01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서 판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노브랜드 버거에서 '브랜드 콜라 제로'와 '브랜드 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노브랜드 버거에서 '브랜드 콜라 제로'와 '브랜드 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가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랜드 콜라 제로'와 '브랜드 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콜라 제로와 브랜드 사이다 제로는 기존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 고유의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보다 가벼운 목넘김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브랜드 버거 메뉴와 잘 어우러지는 탄산음료 특유의 청량감은 살리고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무설탕, 제로 칼로리(0 Kcal)로 개발됐다.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 내 취식, 포장, 배달 시 구입할 수 있으며 용량은 각 355ml, 가격은 1700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무설탕,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존 버거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콘셉트를 강조하면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출시한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드는 전국 170여개 매장에서 일 평균 약 3만개씩 판매되며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넘어섰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61.69 31.58(-1.22)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04 01:27

81,826,000

▼ 1,274,000 (1.53%)

빗썸

10.04 01:27

81,894,000

▼ 1,245,000 (1.5%)

코빗

10.04 01:27

81,760,000

▼ 1,284,000 (1.5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